JANG JA MAUL
솔내음 가득 실은 바람 소리, 산새 소리, 계곡의 물 소리.
따뜻하고 포근한 어머니 품 속을 만들어 보려고 노력했습니다.
아름다운 날들의 기억은 당신의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장자마을은 언제나 당신과 추억을 함께 하겠습니다.
저희 장자마을 펜션은 옥천에서 보온방면으로 약 8km에 위치한 별장식 펜션으로 국도와 인접하여 접근이 용이한 장점이 있습니다.
펜션에서 바라보는 대청댐의 수려한 전경은 펜션 어느 장소에서든지 볼 수 있으며,
바라보는 풍경 또는 한폭의 그림같다 하여 평소 지인들에게 많은 칭송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저희 장자마을 펜션은 1991년부터 8만여평의 터를 기반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하는 펜션을 조성해왔습니다.
각종 유실수와 소나무로 어우러진 주변은 최대한 자연을 손상시키지 않는 범위내에서 산책로와 폭포,
등산코스 등으로 숲을 조성한 바 작은 연못에서는 송어가 노닐고,
폭포수 아래는 가족한마당 놀이문화와 바베큐장소로 활용될 수 있으며, 여름 한철에는 수영장으로 손색이 없는 장소로 제공됩니다.
더불어 펜션의 실내 인테리어는 최근 건축에서는 보기 드문 소재인 원목으로 구성되어 디자인 측면이나 실용성 등
일반적인 펜션에서는 보기드문 또 다른 면모를 느낄 수 있습니다. 별장의 원형 그대로 활용하여 보존하였습니다.
저희 장자마을 펜션의 최대 장점은 대청댐을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넓은 잔디의 놀이마당과 산야 모두가 산책코스와 등산코스로 형성되어 있어
가는 곳마다 은행나무길과 소나무숲, 전나무로 구성되어 산림욕 장소로 적극 활용될수 있습니다.
자연과 함께 더불어 지낼 수 있는 장자마을 펜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heck out more of jang ja maul's special moments here now.